[4MINUTE/PHOTO] HyunA's selca (From Twitter)


으응?코코콬
코코콬ㅋㅋㅋㅋ
뽀너스♥음음....!!
음음....!!캬ㅋㅋㅋㄱㄱㄱㄱ
탱이야..♥
너두 좋은가족들 어서 빨리찾아서 
사랑받을수있을꺼야..
건강해야대ㅠㅠ탱이야..♥
너두 좋은가족들 어서 빨리찾아서 
사랑받을수있을꺼야..
건강해야대ㅠㅠ
변장술....!!!!!기뷰이좋다>_<...♥!
스케줄ㄱㄱㄱㄱ스케줄ㄱㄱㄱㄱ
연습실 이곳저곳;;
*^^*연습실 이곳저곳;;
*^^*
연습실 이곳저곳;;
*^^*지윤언니가받은선물ㅋㅋㅋㅋ탐내는거
아닙니다ㅜㅜ나도
파랑이있으니깐요♥.♥
감기조심하세요ㅠ   ㅠ감기조심하세요ㅠ   ㅠ
요기..
이찌>_<하하하...

0 Response to [4MINUTE/PHOTO] HyunA's selca (From Twitter)

Post a Comment